예스24아트원 객석사진
예스24아트원 객석사진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대학로의 문화 예술 공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예스24는 19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연극·뮤지컬 전문 공연장 '예스24아트원'의 개관 소식을 전했다.

2009년 처음 문을 연 대학로아트원씨어터가 새롭게 탈바꿈한 예스24아트원은 1관 393석, 2관 293석, 3관 165석 등 총 3개의 공연장을 갖추고 있으며, 약 850석 규모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개관을 기념하여 첫 공연으로 뮤지컬 '디아길레프'를 선보이며, 이후 '낭만별곡', '바스커빌: 셜록 홈즈 미스터리' 등 다채로운 작품을 상반기에 걸쳐 공연할 예정이다.

예스24는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장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공연 예매권과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스24아트원'은 대학로의 문화예술 생태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객들은 최신 공연 소식과 예매 정보를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희승 예스24 ENT사업본부장은 "예스24아트원을 새롭게 개관해 종합적인 문화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대중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공연장 대관뿐 아니라 자체 프로그램·혜택 등 운영을 통해 관객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 Poin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