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테팔, “특가 할인에 사은품 이벤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URL복사

 

뉴스포인트 박건영 기자 |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8월 15일(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테팔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콤팩트파워 BLDC(HV9220K0)'를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대 시속 130km의 압도적인 바람을 자랑하는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탑재돼 있어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한다. 바쁜 출근 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준비할 수 있고, 모발에 열이 닿는 시간을 줄여줘 머릿결 손상 걱정까지 덜어준다.

또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이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 C로 유지하기 때문에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로우 부스터 기술로 만들어진 수백만 개 이온이 머리카락 큐티클층에 파고들어 곱슬기를 잡고 정전기도 줄여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찰랑이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실제로 PN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임상결과, 테팔 콤팩트파워 BLDC 사용 시 모발의 들뜬 표면층이 정돈됐으며 1회 사용으로도 모발의 손상과 윤기 개선에 도움이 됐다.

480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으며, 기존 자사 BLDC 드라이어 제품 대비 20% 작아진 크기와 접이식 손잡이로 휴대와 보관도 편리하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섬세한 모드 조절 또한 주목할 만하다.

△빠른 건조 △일반 건조의 2단계 풍속 △일반 온도 △케어 온도 △냉풍의 3단계 온도 조절로 상황에 따라 6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열 제어 방식의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 시켜 드라이 직후에도 상쾌함을 제공하고 스타일링을 바로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면 모로칸오일(25ml)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강한 자외선으로 모발 손상이 심한 여름철에 보다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도울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