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REPORT


메가박스, 청소년과 수험생을 위한 ‘소원성취 이벤트’ 진행

수능 끝! 영화 시작! 청소년과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영화 7천원!
영화 7천원 관람쿠폰 사용 시, 선착순 5천 명에게 팝콘 무료 쿠폰 즉시 발급
수험생 소원 성취 이벤트, 여행 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무비패스 등 경품 추첨

메가박스가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 할인 및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보고 싶었던 영화를 마음껏 볼 수 있도록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년 회원이라면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쿠폰함에서 ‘영화 7천원 관람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 영화 예매 시 오리지널 팝콘(R) 1개 무료 쿠폰을 선착순 5천 명에게 즉시 발급한다. 청소년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원성취 이벤트’와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경품 행사는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능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에 투표하고 ‘영화 7천원 관람쿠폰’을 사용 시 자동 응모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20만 원 상품권(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명) ▲메가박스 1년 무비패스(5명) ▲코닥 포토 프린터기 P300R(10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청소년 멤버십 회원에게 ▲영화 1+1 관람쿠폰 1매 ▲콤보 50% 할인쿠폰 1매를 지급하는 ‘웰컴 쿠폰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소년과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고단했던 수험 생활을 마친 수험생과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 및 청소년 고객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그동안 미뤄놨던 영화들을 메가박스에서 관람하면서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포인트, NEWS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