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E1, 쌍용자동차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출시 맞아 공동 프로모션 실시

 

뉴스포인트 박건영 기자 | E1이 쌍용자동차의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출시에 맞춰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모델 출고 고객 및 구매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쌍용자동차의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모델을 구매 또는 구매 예정인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는 LPG와 가솔린 연료를 병용하는 바이 퓨얼(Bi-Fuel) 방식을 적용해 완충 시 1000km 이상 주행할 수 있으며, 기존 가솔린 모델 대비 경제성이 높고 LPG의 정숙성과 친환경성까지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모델을 출고하는 E1 멤버십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E1 LPG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렌지포인트를 제공한다. 기존 회원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포인트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 선착순 500명에게는 12개월간 LPG 충전 1000원당 30포인트(연간 최대 7만2000포인트)를 적립한다.

또한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모델 구매 상담을 신청 후 쌍용자동차 대리점에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E1과 쌍용자동차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