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투썸플레이스, 2022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선봬

 

뉴스포인트 박건영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의 주인공인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Winter Holiday Show)'를 테마로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그 어느 때 보다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을 완성하는 케이크 11종을 선보인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동화적 감성의 화려한 아트웍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시즌 무드를 선사해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수 있다.

먼저, 2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스페셜 신제품 3종은 투썸의 케이크 역량이 집중된 제품들이다. 올 시즌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는 △윈터 홀리데이 쇼는 강렬한 레드 글레이즈에 다양한 과일 데코레이션으로 크리스마스 리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생크림 레이어에, 베리시트롱 꿀리 조합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홈메이드 스타일의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은 쫀득한 다쿠아즈 시트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곁들인, 올겨울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제품이다.

화이트, 골드 컬러 조합의 고급스러운 외관에 특별한 미각 경험을 선사하는 △더 스윗 셀러브레이션도 눈 여겨 볼 만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캐러멜 풍미의 치즈케이크와 상큼한 만다린 과육, 블러드 오렌지 쥬레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케이크 상단의 트리 오너먼트 장식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살려준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홈파티를 위한 스페셜 홈파티 케이크도 있다. 투썸의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을 2단으로 즐기는 화려한 비주얼의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쇼는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풍성한 연말 파티를 만들어준다.

촉촉하고 진한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과 마시멜로, 초콜릿 칩이 샌드된 △윈터 스노우 베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자리에 제격이다. △마이 투썸 하트 듀오는 투썸의 스테디셀러인 뉴욕치즈, 클래식 가토 쇼콜라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투썸 블랙 포레스트는 풍성한 생크림과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컬과 상큼한 체리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홀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생딸기를 한가득 올린 △생딸기 마스카포네 생크림도 2호 사이즈로 출시돼 풍성한 연말 파티에 즐기기 좋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큰 인기를 얻었던 케이크의 재출시도 이뤄진다. 바닐라빈이 들어간 무스와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의 조화에 머랭 장식으로 눈 덮인 설원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와 산타 모자를 연상시키는 모양의 △윈터 보니밤 케이크도 다시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11월 24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서도 수령 희망일 하루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투썸하트 앱의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모바일 쿠폰 구매 및 선물하기,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매장 및 채널 별 출시 일정 및 제품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