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뉴스포인트 최병호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지난 23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시작 전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원스토어 초대패키지'를 선물한다. 화신,영물소환권은 물론, 사전예약자에만 주어지는 한정판 탈 것 '홍나귀', 사냥 경험치와 명중 효과를 높여 빠른 성장을 돕는 보감 아이템 '미르원'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미르M에서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아이템 4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미르M은 글로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MMORPG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미르 IP 정통 계승작이다. 6월 국내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돼 마켓 매출 및 인기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활용해 원작의 게임성을 계승했으며, 새로운 성장 특화 시스템 '만다라'를 통해 전투에 편중된 게임 플레이와 성장 구조에서 벗어난 높은 수준의 성장 자유도를 누릴 수 있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