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다화테크놀로지, 혁신적 신기술 집약한 풀컬러 카메라 선보여

 

뉴스포인트 최병호 기자 | 세계 최고의 비디오 중심의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풀 컬러 기술 혁신과 연구에 속도를 내고 있다.

TiOC, 파노라믹(Panoramic), 줌(Zoom), 4K를 특징으로 하는 다화의 차세대 풀 컬러 시리즈는 다양한 지능형 기술을 통합해 여러 가지 시나리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광범위한 저조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로써 설치자는 최종 사용자가 각자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이상적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풀 컬러 + TiOC: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제지

다화 TiOC(쓰리인원[three-in-one] 카메라)는 스마트 듀얼 조명(Smart Dual Illuminators), 적극적 억지 기능(Active Deterrence), 인공지능(AI)을 통합해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제지할 수 있는 사전 예방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다화가 자랑하는 업계 최고의 풀 컬러 기술과 강력한 AI 기능, 실시간 능동 제지 경고가 결합해 빌라, 상점, 창고 등 연중무휴 보안이 필요한 장소에 적합하며 오경보율 저감, 목표 검색 효율성 향상, 시스템 운영 최적화,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

풀 컬러 + 파노라믹: 전체 장면을 생생한 컬러로 포착

다화의 풀 컬러 듀얼 렌즈 180° 파노라마 PTZ 및 IPC에는 180° 시야를 제공하는 듀얼 센서가 장착돼 있다. 이 솔루션은 다화가 제공하는 픽셀 수준의 완벽한 융합 알고리즘을 적용해 이미지를 수평 180°의 모니터링 장면으로 연결한다. 사용자는 선명한 풀 컬러 파노라마 이미지를 볼 수 있다. 광폭 커버가 가능한 이 제품은 넓은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여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대체할 탁월한 대안이다. 지능형 파노라마 카메라는 풀 컬러 기술에 힘입어 야간에도 선명한 컬러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광장, 복도, 주차장 등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서 365일 24시간 연속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이다.

풀 컬러 + 줌: 선명한 색상의 가변 초점 확대

다화의 풀 컬러 가변 초점 카메라는 약 5배의 광학 줌 기능과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카메라는 확대 후에도 장면 세부 사항을 선명히 모니터링하고 어두운 환경에서 생생한 컬러 이미지를 포착한다. 또한 사용자가 실제 장면에 따라 카메라 초점을 직접 조정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풀 컬러 + 4K: 사실적인 4K UHD 화질

다화의 풀 컬러 4K 카메라는 365일 24시간 향상된 컬러 이미지와 동영상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1/1.2' 이미지 센서(다화의 현재 최저조도 IPC 센서)를 채택해 일반적인 8MP 센서에 비해 픽셀 크기가 110% 증대됐다. F1.0의 대형 조리개와 결합해 더 많은 빛을 포착,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어 정확한 비디오 분석을 뒷받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