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정동원, 12월 24일, 25일 두 번째 ‘성탄총동원’ 콘서트 개최. “오는 11월 2일, 3일 티켓 오픈”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가수 정동원이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2nd JEONG DONG WON’S CHRISTMAS CONCERT)이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이여서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또한, 오직 ‘성탄총동원’에서만 볼 수 있는 캐럴 메들리 무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더욱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정동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성탄총동원’ 콘서트에는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깔고 앉을 수 있는 방석과 24, 2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키링이 선물로 준비되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층 더 할 예정이다.


정동원은 지난해에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낸 바 있다. 첫 번째 ‘성탄총동원’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11월 2일 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3일 오후 12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선예매는 코드 예매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주총동원’ 팬카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