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텔레다인 플리어, 차세대 5GigE 영역 스캔 카메라 플랫폼 발표

 

뉴스포인트 최병호 기자 |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가 머신 비전용 Vizor 5GigE 영역 스캔 카메라 제품군을 발표했다.

Vizor는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업계의 풍부한 첨단 이미징 기능 조합을 제공하도록 디자인 됐으며, 지금은 물론 향후에도 가장 까다로운 비전 시스템의 과제를 처리하도록 설계됐다.

4분기에 출시되는 첫 번째 모델은 5~24MP의 Sony Pregius Gen 4 Global Shutter CMOS 센서를 통합해 Genie Nano 5GigE 센서의 공급 범위를 확대한다. Vizor는 1, 2.5 및 5GigE의 링크 속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대 10Gb/s의 속도로 메모리에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버스트 모드를 제공한다. 500MB 이미지 버퍼와 함께 사용하면 고속 애플리케이션에서 연속으로 빠르게 정보를 캡쳐할 수 있다. 이는 안정적이면서 튼튼한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엔지니어들에게 선사하는 T2IR (Trigger-to-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다.

이 모델은 PoE, 강력한 열 관리, 그리고 주변 기기와의 원활한 작동 및 간편한 카메라 조작을 위한 옵토 아이솔레이션 트리거와 같은 Vizor 기능 세트를 갖춰 OEM 통합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시스템 엔지니어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바꾸지 않고도 현재 사용하는 GigE Vision 호환 카메라를 Vizor 카메라로 교체해 시스템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Vizor 카메라는 Teledyne Spinnaker와 Sapera LT SDK, GigE Vision 호환 소프트웨어 패키지도 모두 지원한다. Vizor는 전자 제품 검사, 식품 가공, 제약 공장의 자동화는 물론, 스포츠 분석과 VR 모션 캡쳐와 같은 고속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유용하다.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IIS 본부장인 Sadiq Panjwani는 'Vizor는 풍부한 고객의 지식과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Teledyne DALSA 및 Teledyne Lumenera의 기술 전문성을 포괄적으로 활용한 첫 번째 영역의 스캔 카메라 제품군'이라며 '근본적으로 시스템 엔지니어들이 매우 안정적이며, 경쟁력 있는 제품을 신속하게 개발하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디자인 됐다'고 말했다.

다른 모든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머신 비전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Vizor에는 컴팩트한 폼팩터 디자인을 갖춰 통합이 간편하고, 모두 금속으로 구성된 본체는 3년 보증이 적용된다. 풍부한 온라인 리소스는 물론, 세계 정상급 기술 지원 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Vizor 5GigE 카메라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