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선물·건강도 챙기는 푸짐한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뉴스포인트 박건영 기자 |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추석으로 몇 년만의 귀성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로 인해 가족, 지인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올가을 신상품 할인에 더해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

명절 선물을 위한 레드페이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번 특별 기획전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이번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플리스, 재킷, 팬츠 등 인기 상품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 추석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인 기프트 양말 세트를 10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0+1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9월 1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기프트 양말 2종, 3종 세트 대상이며, 세트별로 동일한 품목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을 시작으로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개설을 기념하는 '9월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매장에 배치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2022년 신상품 전 품목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 대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장 방문 시 직원 설명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9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2022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은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명절 선물로 제격, 기능,스타일 모두 갖춘 아웃도어 상의 추천

해당 이벤트로 마련하기 좋은 추석 연휴 선물도 추천한다. 소중한 이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의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으로,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 시즌 활용하기 좋다. 각각 액티브한 무드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짚 티셔츠, 아웃도어 셔츠 스타일이다.

마운틴 액션 짚 티셔츠는 레드페이스에서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성용 짚 티셔츠다.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건조해 장시간 이어지는 가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더욱 높였으며, 깔끔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 세련된 배색 컬러로 액티브한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기온이 높은 한낮엔 단독으로, 날이 쌀쌀할 때는 재킷 속 이너로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옐로우가 있다.

올리비아 체크 우먼 셔츠는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흡습,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여성용 셔츠다. 뒷면 상단 부분에 가로선의 통풍구가 있어 보다 산뜻한 가을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긴 팔 기장이나 편의에 따라 7부 느낌으로 소매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기온 변화가 심한 초가을 날씨에 활용도가 높다. 또한 셔츠에 부착된 보조주머니로 가벼운 외출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한 소지품 보관을 돕는다. 컬러별로 세련된 배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체크 무늬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룩은 물론 나들이룩이나 일상복으로도 입기 좋으며, 색상은 네이비, 레드가 있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오랜만에 오르는 귀성길에 챙길 것도 들를 곳도 많아 정신없는 요즘,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데 많은 고민이 있을 것 같다'며 '이번 기획전이 소중한 분들의 추석 선물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즐거운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