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상북도의회 최병근-조용진-박선하 의원 김천상무 골드 후원회원으로 함께한다!

 

뉴스포인트 최성민 기자 | 경상북도의회 최병근, 조용진, 박선하 의원이 김천상무 골드 후원회원에 가입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4일 경상북도의회 최병근, 조용진, 박선하 의원의 ‘2022 시즌 김천상무 정기 후원회원’ 가입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낙호 김천상무 대표이사, 이흥실 단장을 비롯해 최병근 김천시 제1선거구 도의원, 조용진 김천시 제3선거구 도의원, 박선하 도의원이 참석했다. 세 의원은 모두 골드 후원회원에 가입했다.


김천상무 후원회원은 실버, 골드, 프리미어 회원으로 구분돼있다. 실버는 월 5,000원 또는 연 50,000원 이상이며 골드는 월 10,000원 또는 연 100,000원 이상, 프리미어는 월 100,000원 또는 연 1,000,000원 이상 후원 시 가입할 수 있다.


후원회원 가입 시 실버 회원 이상은 선 예매 혜택, 멤버십 카드 증정, 관중 입장 동선 상 후원회원 명단 게시, 구단 소식지 홈경기 시 증정, 경기 결과 SMS 발송, 구단 행사 우선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 회원 이상은 홈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 구단 기념품 증정 등 특전이 추가된다. 프리미어 회원은 VIP 주차장 및 VIP석 이용, 플레이어 에스코트 진행 등 혜택이 제공된다.


후원회원 가입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내 후원회원 메뉴에서 후원회원 가입 버튼 클릭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