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슈퍼스타K’ 준우승 출신 조문근, 왓챠 ‘춘정지란’ OST 주자 출격! ‘다 같은 이별이라 생각했나 봐’ 발매!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가수 조문근이 ‘춘정지란’ OST 주자로 나선다.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다 같은 이별이라 생각했나 봐’가 발매됐다.


‘다 같은 이별이라 생각했나 봐’는 ‘네가 있던 빈자리엔 하염없이 눈물만 고여/눈감고 입을 막아봐도 새 나와/다 같은 이별이라 생각했나 봐/너와는 다 처음인데’처럼 ‘이미 겪어봤다고 해서 이별이 다 같은 아픔은 아니더라’라는 공감을 자아내는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가슴 아픈 이별송이다.


이번 OST는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문근이 가창에 힘을 보태 작품의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됐다. 조문근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와 절제된 감정선, 탁월한 곡 해석력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에이프릴, 민니(여자(아이들)), 김동현(AB6IX),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워너원), 성민(슈퍼주니어), 딘딘, 제아(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앨범 및 OST 작업을 해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박성준, 윤민희가 의기투합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조문근은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준우승 출신으로, 첫 EP ‘길 잃은 고양이’로 가요계 정식 데뷔해 다양한 앨범과 공연, 방송프로그램,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태양의 계절’, ‘우아한 모녀’, ‘위험한 약속’, ‘기막힌 유산’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조문근이 가창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다 같은 이별이라 생각했나 봐’는 오늘(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