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푸드몬스터' 5월 개봉 확정..."세.젤.맛 귀염둥이가 온다"

URL복사

 

[뉴스포인트 이건희 기자] 음식 세계 ‘푸디버스’를 구하기 위한 만두 ‘페니’의 모험을 담은 <푸드 몬스터>가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푸드 몬스터>는 위험에 빠진 ‘푸디버스’를 구하기 위한 만두 ‘페니’와 음식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이 담긴 푸드메이션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광활한 우주를 유영하는 분홍색 작은 만두 ‘페니’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동그란 헬멧 속 해맑고 귀여운 표정은, 넘어갈 수밖에 없는 ‘페니’의 매력을 암시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마치 은하계의 별처럼 주변을 맴도는 팝콘들은 이곳이 바로 음식으로 이루진 ‘푸디버스’라는 사실을 알려주며 <푸드 몬스터> 속 독특한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해 ‘은하계 세.젤.맛 행성을 지켜라’라는 카피는 위기가 찾아온 ‘푸디버스’에 과연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다양한 음식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우선 ‘푸디버스’의 행성 중 하나인 ‘플로라시아’에 사는 작은 만두 ‘페니’와 가장 친한 친구인 찐빵 ‘파지’의 귀여운 케미는 미소를 띄게한다. 이 밖에도 라면, 피자, 꽈배기, 케밥과 같은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은 음식 세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이러한 ‘푸디버스’를 차지하려는 악당 ‘콘래드 퓨전’의 등장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눈빛을 선글라스 뒤에 숨긴 채 못된 계획을 꾸미고 있어, 이로 인해 ‘페니’와 친구들이 앞으로 어떠한 위기를 겪게 될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양한 음식 캐릭터들의 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푸드 몬스터>는 5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