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신곡 ‘하트뿅’ 발매!

김다현 “신곡 ‘하트뿅’,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쌓여서 완성된 곡”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국악트롯요정’ 김다현이 신곡 ‘하트뿅’ 발매를 하루 앞두고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소감을 전했다.


김다현은 2일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하트뿅’ 발매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다현은 “여러분들에게 받은 무한한 사랑이 차곡차곡 쌓여서 ‘하트뿅’이라는 노래로 찾아왔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응원과 기대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신곡 일부를 직접 부르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오는 3일 발매되는 김다현의 신곡 ‘하트뿅’은 김다현의 재기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지루한 일상의 비타민이 될 상큼하고 긍정적인 느낌을 담고 있다.


특히 김다현이 영상을 통해 깜짝 스포일러한 ‘하트 뿅 하트 뿅 뿅뿅뿅’과 같은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가사가 특징이며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그간 ‘미스트롯2’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 등에서 애절하고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김다현은 이번에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퍼포먼스와 멜로디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김다현의 신곡 ‘하트뿅’은 3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