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타임슬립 BL웹드라마 ‘물들여’ OST, 28일 공개

URL복사

에이스 준(박준희)x유현우 주연...OST Part.1 '별', 'Fallin' For You' 공개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박준희(A.C.E), 유현우(ATO6) 두 아이돌 주연의 BL 웹드라마 ‘물들여’의 첫 번째 OST가 오늘(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와 함께 두 주인공의 애틋한 감정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설렘을 유발한다.


웹드라마 ‘물들여(연출 하나, 극본 십이월 김용규)’는 시대를 뛰어넘는 판타지 로맨스물로, 권력에서 밀려난 비운의 왕세자 ‘이헌(유현우, ATO6)’과 조선시대로 타임 슬립한 고등학생 ‘은호(박준희, A.C.E 준)’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이다.


형의 질투와 배신으로 유배당한 채 슬픈 운명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이헌 앞에 나타난 이세계(異世界) 사람 은호.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그림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피어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늘(28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물들여’ OST는 Part.1 ‘별과 ‘Fallin’ For You’ 2곡이 선공개 되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인 ‘별’은 운명에 이끌리듯 자꾸만 커져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신인가수 이수연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음색으로 표현한 곡이다.


아련한 마음을 전하는 피아노의 선율에 사극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구슬픈 해금 소리가 더해져 꾹꾹 눌러 감춰야만 하는 두 주인공의 시린 마음을 더욱 진하게 만든다.


'Fallin’ For You’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라이프 온 마스’,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 ‘계룡선녀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로 참여한 실력파 가수 러니(RUNY)가 참여했다. 록 장르의 긴장감 도는 비트를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로 표현해 마음을 적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메인 테마곡 ‘별’의 뮤직비디오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두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선을 따라 한 편의 영화처럼 특별 제작됐다. OST에 어우러지는 하이라이트 장면들로 구성돼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드라마 속 장면들은 평범한 고등학생인 은호가 이헌의 앞에 나타나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뒤바뀔지 기대케 한다. 또한 은호와 이헌이 시대를 초월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지난 23일 첫 방송된 ‘물들여’는 매주 목, 금요일 아이돌로맨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8부작으로 공개된다.


넷플릭스에서 감독판으로 방영 된 ‘위시유: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까지 마니아층을 대거 양산한 무빙픽쳐스컴퍼니의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작품의 하이라이트 장면들로 특별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뮤직앤뉴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