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이번주 스페셜 DJ...오마이걸 효정·SF9 인성·STAYC 시은

URL복사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 오마이걸 효정, SF9 인성, STAYC 시은이 이번주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 스페셜 DJ로 나선다.

'꿈꾸라' 측은 15일(월)부터 21일(일)까지 스페셜 DJ들과 함께한다고 밝혔다. DJ 전효성은 스케줄상 불가피하게 자리를 비우게 됐다.

오마이걸 효정은 15~17일, SF9 인성은 18일과 21일, 스테이씨(STAYC) 시은은 19~20일에 각각 '꿈꾸라'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오마이걸의 '맑음이' 효정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했던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SF9 인성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8일 DJ로 나서 1020세대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것으로 기대된다.

4세대 대표 걸그룹인 STAYC 시은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도전하는 DJ로서의 모습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효정,인성,시은이 활약할 MBC FM4U(수도권 91.9MHz)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 유튜브 봉춘라디오에서 보이는 라디오로도 함께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