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영화 '이터널스',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

URL복사

올해 마블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뉴스포인트 김용호 기자 | 개봉 10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올해 최고 사전 예매량을 달성, 폭발적 기대감을 모은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 첫날 29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1년 마블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이터널스'는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세계관을 여는 작품으로 향후 마블이 추구하는 다양성과 비전을 응축한 작품이다. 한층 더 깊어진 서사와 메시지뿐만 아니라 오직 마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압도적 스케일과 경이로운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나 '이터널스'는 마블 라인업 중 단연코 놓쳐선 안될 작품으로 앞으로 마블이 펼쳐낼 더욱 더 거대한 세계를 이해하기 위해선 꼭 봐야 하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터널스'는 개봉 첫날 폭발적인 기대감과 함께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 첫날 296,042명(누적 297,62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한 마블 작품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했다.


특히 2021년 외화 박스오피스 1위 '블랙 위도우'(196,233명)와 최근 개봉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203,254명)의 오프닝 스코어를 훌쩍 뛰어 넘는 수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관람객 반응 역시 뜨겁다. “상상 그 이상을 선사하는 마블”(네이버-simu****), “마블 영화 스케일은 언제나 최고!(네이버-minj****), “마블의 새로운 세상이 클로이 자오라는 옷을 입었다”(네이버-laur****), “MCU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영화 떡밥들 모아 보는 재미만으로도 러닝타임 모자란다”(네이버-pehy****), “다음 마블을 위해서라도 꼭 봐야할 영화! 멋진 작품이다”(네이버-lieb****), “완전 재밌음. 캐릭터 하나하나 개성 잘 표현한거 같아서 좋아용”(CGV-겨***), “영화관에서 박수칠뻔ㅋㅋ역시 마블 그 짜릿함이란”(CGV-회**), “저세상 스케일 혼자 보기 아까워서 친구랑 N차 뛰려고함”(CGV-bk****), “앞으로 또 10년 든든하겠다 마블은”(CGV-알**), “마블리가 진짜 marvel lee가 되어버렸다 ㄷㄷ"(CGV-미스****) 등 캐릭터, 스토리, 비주얼, 액션, 메시지까지 모든 면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전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개봉 이틀 째인 4일 오전 6시 52분 기준 예매관객수 31만 이상, 예매율 84.1%를 기록하는 등 식지 않는 예매율 역시 눈길을 끈다.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앞으로의 흥행도 기대가 모아진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1년 최고의 화제작 '이터널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