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천시, 공감토크로 얻는 육아 힐링, 전문가에게 배우는 좋은 부모 되는 법

URL복사

육아초보 아빠들에게 필요한 육아꿀팁, 전문가에게 배우는 아빠육아 레시피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인천광역시는 「‘참! 좋은 부모되기’ 힐링토크쇼 및 부모학교」를 오는 23일부터 인천지역 케이블 채널(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 NIB남인천방송)을 통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육아하는 아빠 ‘육아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우열 원장의 강연과 인천아빠육아천사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두 명의 아빠, 네 자녀를 둔 가수 조원민과 함께 육아 에피소드를 나누고 육아를 하며 느끼는 복잡한 감정과 고민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는다.


부모학교 1부에서는 아빠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권오진 교장과 함께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놀이법을 배워보고, 2부에서는 부모교육연구소의 임영주 대표가 좋은 아빠가 되는 육아법을 전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지역 케이블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23일 15시 힐링토론회 방송을 시작으로 11월 6일 15시 부모학교 1부, 11월 13일 15시에 부모학교 2부가 방송되며, 방송 종료 후 7일간 유튜브 검색을 통해 영상을 시청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천시에서 남성육아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남성육아공동체‘인천아빠육아천사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인천아빠육아천사단 참여자뿐 아니라 육아로 고민하고 있는 모든 부모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진숙 인천시시 여성가족국장은 “코로나19로 집콕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힐링토크쇼를 통해 많은 위로와 공감을 얻기를 바라며, 육아초보 아빠들에게 필요한 육아 꿀팁도 알차게 준비했으니 시민여러분들이 많이 시청하여 도움을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