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이찬원 대구·부산 팬콘서트 'Chan's Time'…10초 만에 '찬스타임' 놓쳐

URL복사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 '미스터트롯 스타' 가수 이찬원이 서울에 이어 대구, 부산 팬콘서트 티켓까지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유튜브 채널 '권영찬 행복TV'에 따르면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펼쳐질 이찬원의 대구 콘서트 'Chan's Time'이 13일 오후 3시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1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또 내달 5일과 6일 이틀간 펼쳐질 이찬원의 부산 콘서트 'Chan's Time'이 13일 오후 4시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또 10초 만에 전석 매진됐다.

대구 공연은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며 내달 5일과 6일에는 KBS 부산홀에서 공연이 개최된다.

앞서 이찬원은 10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도 티켓 오픈 약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시켰다. 이후 이찬원 측은 팬들의 열화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양일간 1회차씩 추가 오픈을 결정했으며, 추가 공연도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3위 미(美)에 오른 이찬원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TV조선과 전속 계약 종료 후 원소속사로 돌아간 이찬원은 지난 7일 신곡 ‘힘을 내세요’를 발매했으며, tvN ‘라켓보이즈’,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등에 출연 중이다.

 

뉴스포인트, NEWSPOINT

추천 비추천
추천
3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