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찐친골프' 홍은희X오윤아, “작품 들어가면 골프채 봉인” 골프예능판 ‘여배우들’

URL복사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 '우리가 골프를 통해 이 될 수 있을까?' 동갑내기 배우친구 홍은희와 오윤아가 KBS 골프 웹예능 MC로 뭉쳤다. 오는 10월 1일 금요일 저녁 8시 KBS Entertainment채널과 스튜디오K Originals 콜라보 채널 (유튜브)에서 동시 공개될 1화에서는 박세리 감독에게 거리감을 인정받은 뒤 '골프를 제대로 쳐야겠다'고 마음먹고 최근 골프에 푹 빠진 배우 오윤아와 '골프는 현장체질'이라며 안정적인 플레이를 자신의 장점으로 꼽은 배우 홍은희의 감춰왔던 골프실력이 최초 공개된다.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홍은희와 2004년 드라마 '폭풍 속으로'를 통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오윤아는 각각 24년차와 18년차의 베테랑 배우지만, '그동안 작품을 통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었다'며 첫 만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MC를 통해 처음 만났지만, '골프'라는 공감대를 통해 급격하게 가까워진 두 사람, 과연 앞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찐친'들과 치는 골프! 혹은 골프를 통해 '찐친'이 되자!를 표방하는 MC들은 '골프 찐친이 누구냐?'는 질문에 배우 오윤아는 드라마 에서 어머니 장옥분 역을 맡았던 배우 차화연을 배우 홍은희는 지난 9월 종영한 드라마 에서 동생 이광식 역을 맡았던 배우 전혜빈을 꼽았다. 과연 그녀들의 동반 라운딩은 성사가 될 수 있을지...

여배우 골프맛집 는 2021년 10월 1일 금요일 저녁 8시 스튜디오K Originals 콜라보 채널 (유튜브)에 공개되고, 10월 6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