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9월 5일 ‘런닝맨’ 온라인 팬미팅, 틱톡 챌린지 조회수 2억회 돌파

URL복사

 

뉴스포인트 이재석 기자 |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SBS 장수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지난 5일 일요일 한국시간 19시에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를 독점 송출하는 틱톡이 8월 25일부터 진행한 '런닝맨 온라인 팬미팅' 티켓 증정 이벤트의 챌린지 조회수가 2억회를 넘으며 돌풍을 일으켰다.

틱톡은 사전 인증을 통한 라이브 기능을 올해 5월에 첫선을 보이고 지금까지 롯데 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1, FOREST 21 에픽하이 콘서트 등을 통해 좋은 반응과 성과를 거뒀다.

런닝맨은 해마다 해외에서 팬들과 만나 즐거운 무대와 재미있는 코너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온라인 팬미팅 티켓 오픈 즉시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은 전과 같이 현장에서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는 없지만 런닝맨 멤버들은 오랜만에 국내외 팬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무대와 여러 팬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런닝맨 2021 온라인 팬미팅'은 9월 5일 한국시간 19시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총 6개 언어로 글로벌 대상으로 생중계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